-카페 스타파이브-

(영종도 카페)

 

 

안녕하세요, 빡쿤입니다.

영종도 하늘정원에서 신나게 걷고 꽃을 보았으니,,, 이제 카페를 들릴 시간이 되었네요,,

네X버에서 열심히 검색을 해봅니다.

영종도 카페라고 처음 검색하면 나오는 그 곳

 

스타파이브 카페

 

영종도 하늘정원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에

한 번 가봅니다.

 

위치는

 

 

지도로 보니까 주위에 정말 카페 빼고는

아무것도 없는 것 처럼 보이네요.

영종도 하늘정원에서는 10~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 모두 10:00 - 21:00 까지 영업하며

연중무휴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 우리를 맞이 합니다.

귀엽네요.

매일 갓 구운 빵을 판매한다는 것을 보니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빵이 여러종류 판매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꽤 넓습니다. 강릉의 카페 테라로사?가 생각나는 인테리어의 카페인 것 같습니다.

오후 4시정도에 가니 주말이지만 사람이 그래도 많이 없네요.

 

가격은 역시 관광지라서 그런지 어느정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비싸다고 하지도 못할 정도의 가격이랄까,,,,,??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스타파이브 카페를 다녀와서 알게 된 것인데,,,

스타파이브의 핫 스팟은 2층이라네요,,,

저희는 1층에서만 있었는데,,, 2층에 가면 비행기도 보고

 아름다운 경치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