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빡쿤입니다.

 

오늘은 청담동에 위치한

보트로메종에 와이프가 다녀온걸 제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트로메종 뜻이 뭔가했더니,,,

 

보트로메종은 당신의 집/가족 이라는 뜻이랍니다.

 

집에서 식사하듯이 편안하고 행복함을 누리고 가시라는 좋은 마음으로 요리한다고 하네요,,

 

역쉬 미쉐린 가이드 맛집은 다릅니다.

 

우선 위치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 B동 224호 2층 보트르메종

 

여기에 있습니다.

 

우선은 제가 가본게 아니라 와이프가 간 곳이라서 뭔가 잘 모를수도 있으나,,

 

우선 이런것도 있다는걸 알려드리는게 목적이니,, 설명드리겠습니다.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뭔가 고급지고 우아하네요.

 

오늘의 식순은 요렇답니다.

 

제가 점심에 와이프를 데려다 줬기 때문에 런치 코스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스테이크도 나오고 이것 저것 마니 나오네요,, 

 

와이프 말로는 엄청 맛있었다고 하는데,,, 제가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다음번에는 저도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다음에 한번 가보시죠,,,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