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빡쿤입니다.
100일사진 찍은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둘째가 태어나기전에 간 베이비페어에서 미가스튜디오를 만났습니다ㅎㅎ

첫째때는 다른 스튜디오에서 성장앨범 촬영을 했는데 거기는 주차장도 협소해서 주차자리가 많이 부족했는데 인천 미가는 주차자리가 넓어서 너무 좋네요ㅎ
그래서 100일촬영할때도 오후시간이었지만 주차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공간도 넓고 실내에는 무료는 아니지만 저렴한 카페도 있고 팝콘도 무료로 주시기도 해서 입이 심심하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인천 미가스튜디오에서 100일촬영할때도 팝콘 엄청 먹었습니다ㅋ

그리고 인천 미가의 좋은점은 의상들이 매우 많고 깨끗했습니다. 기존에 스튜디오에서는 옷이 맘에 드는게 많이 없었는데 인천 미가스튜디오에서 100일촬영할때는 모든 의상들이 맘에 들어서 뭘고를지 고민 많이 했습니다ㅎ

그래서 결국 고른것이 바로!!!


첫번째 인천 미가스튜디오에서의 100일촬영 의상은!! 이쁜 한복입니다ㅎ 백일상도 그럴싸하게 차려주셔서 이쁜 사진이 나왔습니다ㅎ

그리고 두번째 인천 미가스튜디오에서의 100일촬영 의상은!!!

배경과 어울리는 귀요미 병아리 옷입니다ㅎ
너무 순식간에 찍어주시길래 잘나오려나 했는데,,,,,아주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천 미가스튜디오 100일촬영의 세번째 의상은 바로!!!

분홍분홍한 분홍 옷이었습니다ㅎㅎ 진짜 모든 사진들이 마음에 들어서 다가오는 돌사진이 기대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ㅎ 돌때는 100일 촬영과는 다른 컨셉의 사진으로 많이 남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곧 11월이 되면 돌 촬영을 할텐데 벌써 기대가 되고 벌써 1년이 되어 가고 있다는게 신기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