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테일즈 신생사 가슴안정베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빡쿤입니다.

아기가 태어나니까,,,, 블로그를 쓸 수 있는 시간이 마땅치가 않습니다,,,

정말 힘듭니다,,, 아기를 키우는 모든 부모님들 존경스럽네요,,,

 

요새 자꾸 속싸개를 하지 않으니,,, 아기가 자다가 움찔움찔해서,,,

얘가 잠을 잘 못자는가 하는겁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평상시와 같이 보던중에,,,, 광고가 뜨네요,,

코코테일즈,,? 가슴안정베개,,,??

베개인데,, 이불처럼 덮는데 왜 베개라고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혹시나해서 구매해 봅니다,,

 

그리고,, 배송 후 일주일이내에 불만족시,,,

100% 환불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오늘이 이틀째지만,,,, 자는걸로 봐서는

 

나름 안정감도 있구요,,, 그리고 우리 아가는 잘때마다 자꾸 이불을 발로 차가지고

항상 일어나보면 이불이 다 걷어차져 있는데,,, 얘는 양 옆에 세라믹비즈? 가 있어서 무게를

잡아주기 때문에 그런것도 없고 안정감이 있습니다

 

아기는 아직 엄마의 자궁 밖에서 잠드는게 익숙치 않아서 작은 자극에도 놀라서 깨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우리 아기만 봐도 정말 계속 움찔움찔 자기가 놀래서 깹니다,,, ㅎㅎ

이럴때 무게감이 있는 가슴 안정 베개를 이용하여 아기를 눌러주어 모로반사를 막고 안정감을 높여주면

아기가 훨씬 더 잘 잠든다고 하네요,,

 

신생아일때 아기가 2시간30분에서 3시간정도만 한번 잘때 자줘도,,,

정말 행복합니다,,,,

 

저도 이도 저도 안되서 이것저것 다 사보는데,,, 이번꺼는 꼭,,,,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