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차이 커넬워크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빡쿤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올릴까 하다가,,, 회사에서 갑자기

점심회식으로 송도 맛집 샹차이를 가게 되서!!!!!

(회식은 점심회식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맛난것도 먹고 일찍 끝나고 크으으으)

얼떨결에 샹차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짝짝

 

 

 

하핳,,, 네,,, 어디서 퍼온 것 같죠..?

네x버 거리뷰로 잠시 다녀왔습니다,,, 2층에 있습니다..

사진 잘 찍도록 연습하고 연습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위치는

 

 

커넬워크 가을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 갈 때 모르고

여름동으로 가서 한참 찾아서 알아내었습니다!!

더우니까 곧 가을동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곧 가을이 다가 오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지도상으로 송도 달빛 축제공원이 보이네요,,, 저기서 항상

인천 펜타락페스티벌을 합니다...

 

그리고 점심에 가시는 분들은

예약을 꼭 하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근처 직장인들로 인하여 매우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시킨 메뉴를 한번 볼까요??

 

 

아무래도 고급 중식당? 같은 이미지로 인하여 가격이 다소 다른곳 보다 높습니다.

주변 테이블을 보면 많은 분들이

코스요리를 드시고 계셨고,, 가성비로 봤을 때도?

코스요리가 나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회식이므로 그냥 식사 시켰습니다.

 

메뉴가 나오고 있습니다. 탕수육 입니다.

여기는 부먹입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주방에 요청해 본 적은 없지만,,,,

찍먹 할테니 소스 부어서 주지 말아주세요,,, 라고 하면

해주실 것 같습니다.

양은 대 자 치고는 적은 것 같은게 제 소견입니다.

 

 

다음은 깐풍기 입니다. 이것도 대 자 구요...

대 자에 비해선 이것 역시 양이 적습니다... 저만 적게 느껴지나요...???

하지만,,, 탕수육 보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식사 메뉴로,,,

저는 삼선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삼선 볶음밥을 시킨 이유는,,, 제가 1년동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그나마,,,, 밥이 살이 덜 찌지 않을까 해서,,,???

과연 다이어트 하는 사람은 중식당에서

뭐를 시켜야 살이 덜 찌는지가 궁금합니다....

정말 많이 궁금합니다..

최종평은 샹차이는 많이 맛있고,,, 회식으로 가볼만한 곳이고,,

송도에서 손꼽히는 중식당 맛집이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내일은 8월15일 광복절입니다.

 

!!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