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돈까스 송도점-

 

 

 

오늘은 와이프가 점심시간에 파스타를 먹고 싶다 하여,

근처 홍익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왜냐면 저는

파스타보다 돈까스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홍익돈까스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다들 생각하시는 맛일꺼고,,,,,, 다만, 송도점의 다른점이라면

어떤 사장님보다 친절하십니다 ㅎㅎ

 

 

홍익돈까스 송도점

 

 

홍익돈까스 송도점의 위치는

애니오션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애니오션 빌딩에는 마루 샤브, CU,

KDB산업은행, 개성손만두, 사랑채, 컵오브커피 등

많은 가게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홍익돈까스 외부 모습

홍익돈까스 송도점은 내부와 외부 모두 깔끔하고,

주차 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으며,

영업시간은

아침 11시 30분 부터 저녁 8시 30분까

영업하고 있습니다

 

(12시부터 1시 사이에는 근처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으로 다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우선 밥을 먹으러 왔으니,

메뉴를 한번 살펴 볼까요!???

 

 

 

파스타, 볶음밥 그리고 사이드 메뉴
돈까스, 우동

 

돈까스

 

음료

 

 

저는 당연히 홍익돈까스(9,900)를 시켰고, 와이프는 상하이 로제 파스타(10,900)를

시켰습니다.

그래도 홍익돈까스를 와서는 기본 베스트 메뉴인

홍익돈까스를 시켜야죠~? ㅎㅎ

 

상하이 로제 파스타

 

 

자!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직장인의 점심시간이 길어봐야 1시간이기 때문에,,,, 서둘러서 먹다보니,,,

그리고 너무나도 맛있어가지고,,,, 최애 메뉴인 돈까스는

사진으로 남기질 못하였습니다. T_T 모 그정도로 맛이 있다는게 아닐까 합니다 ㅎ

그리고, 상하이 로제 파스타는 매콤하고 해물도 적당히 들어가서

꽤 맛있습니다. 밥 비벼 먹으면 맛있는 국물맛 입니다 ㅎㅎ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양이 조금 적은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

다들 이번 주중 또는 주말에

홍익돈까스 어떨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