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맛집 어글리스토브-

(오네스타 3층)

 

 

 

 

어글리스토브

 

 

 

오늘은 제가 간곳은 아니고,,, 저는 일하고 있었고,,,

와이프가 일끝나고 친구랑 둘이 다녀왔다고 합니다.

저도...... 어글리스토브 한번도 안가봤는데,,,

좋아하는데,,,,,,

암튼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간 곳이었는데,,,

만족했다고 합니다 :)

 

위치는 요새 핫플레이스!!!!!

 

 

어글리스토브 송도오네스타 점

 

바로 송도오네스타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송도 오네스타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그리고 트리플스트리트

전체가 이어져 있어서, 쇼핑하기도 밥먹기도 장보기도

편리하답니다.

주차는 오네스타가 약간 협소해서 홈플러스에 주차하고 가는것도

방법입니다. ^^

 

 

영업 시간은

 

AM 10:30 부터 PM 10:00 까지 입니다.

(브런치 먹으러 가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메뉴부터 한번 보실까요!?

 

 

 

 

와 메뉴만 봐도 맛있는게 겁나 많네요.

메뉴판 실사를 찍었으면 좋으련만,,, 와이프는 블로그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글리스토브 홈페이지에

기재된 메뉴판을 빌렸습니다 ^_^;;

어찌 더 깔끔해 보이는거 같기도 하네요.

저기서 와이프가 먹고 싶어했던

어글리 리코타치즈 샐러드(11,900) 와 머쉬룸 & 베이컨 뢰스티(12,900)를 시켰습니다.

뢰스티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메뉴인데요.

예전에 스위스에 놀러갔을때 감자전 같은 느낌 이라고 해야되나,,,,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와이프도 시켜본거 같아요 ^^

 

 

머쉬룸 & 베이컨 뢰스티

 

어글리 리코타치즈 샐러드

 

어우,,,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당연히 와이프와 친구는 모든 음식을 다 비웠고,,

양도 제법 되서 꽤 배가 불렀다고 합니다...

올데이 브런치라고 하니,,, 송도에 계신분이나

(근데 올데이 다 먹을수 있으면 브런치가 아닌데,,,,하하하)

송도에 약속이 있는데 일찍 오신분은

가셔서 브런치 한번 느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건물에 아웃백도 있고,,, 토끼정도 있고,,,,

먹을때 많습니다 ㅎㅎㅎㅎ그럼....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